Home > 커뮤니티 > 언론보도자료

[나눔뉴스] 큐오엘한의원, 건국대학교 세포활성연구소와 연구개발 업무 협약 맺어
관리자 2012-11-15 11:05:49
큐오엘한의원, 건국대학교 ㈜세포활성연구소와 연구/개발 업무 협약 맺어
- 면역치료제 CNC 공동 개발이어 계속적인 상호 지원 협의




치료전문으로 하는 큐오엘한의원(대표원장 권순관)이 지난 19일 건국대학교 우수벤처기업인 ㈜세포활성연구소(박동기 건국대학교수, 대표이사)와 암 치료제 연구?개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전했다. 암 환자를 위한 식품신약 연구 및 개발을 함께 해 나가기 위해 상호 지원 및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미 단시간에 면역력을 높이고 자연치유력을 갖게 하는 천연 성분면역치료제 CNC를 공동으로 개발하였으며, 전임상실험인 세포 및 동물실험 등을 마쳤고 우수한 효능을 확인했다고 전했다. CNC(씨엔씨)는 약용버섯을 발아시킨 곡류에 배양시켜 개발한 특허기술 개발로 일반 약용버섯보다 면역활성능력이 뛰어난 것으로 실험을 통해 밝혀졌다.

면역치료제 CNC(씨엔씨)는 상황버섯, 차가버섯, 표고버섯, 영지버섯버섯균사체발아현미에 배양시킨 것으로 항암력이 뛰어난 아라비녹시란과 억제성 신경전달물질인 가바(GABA) 등 많은 약리적 활성성분을 포함하고 면역력 향상뿐 아니라 암세포 성장 억제와 종양 촉진 방지 등의 효과를 보였다.

큐오엘한의원은 천연한방 암치료제 암다나(AMDANA)의 개발로 방송언론을 통해 여러 차례 화제가 되었던 한의원으로 이미 암 환자 사이에는 유명한 곳으로 알려졌다.

㈜세포활성연구소는 대표이사인 건국대학교 박동기 교수를 포함한 8명의 교수 및 박사들로 구성되어 국책사업으로 생명공학을 바탕으로 한 연구와 개발을 끊임없이 진행하고 있는 곳이다.

세포활성연구소 관계자는 “암을 전문으로 치료하고 연구하는 큐오엘한의원의 생명을 향한 고민과 고집이 대단하다. 이번 협약을 통해 암 환자의 삶의 질과 나아가서는 국민의 건강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함께 연구하고 노력하겠다.”고 말했다.